티스토리 뷰

트로트가수 박주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나온다고 합니다. 히트곡 '자기야'는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가수 박주희 나이 과거 고향 성형전 몸매 결혼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박주희는 1977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이고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조선대학교 법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박주희는 2001년 1집 앨범 'Lucky'를 통해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그루벤터 입니다.

 

박주희는 댄스 트로트 가수로 다소곳하게 노래만 하는 게 아니라 시원시원하고 힘있는 가창력과 뛰어난 댄스 실력을 황용해 본인만의 뚜렷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여자 아이돌 가수 못지 않게 키와 몸매도 상당해 그 특색을 더욱 살리고 있습니다. 과거 부모님의 바람에 의해 음악과는 전혀 상관없는 법학을 전공하고 사법시험을 준비했지만 가수에 대한 꿈을 버리지 못해 대학 재학중 과내 음악 동아리에서 보컬을 했으며 대학 졸업 이후 기획사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박주희는 본인의 음악적 정체성을 몰랐을 때는 R&B 장르로 진출하려고 하였는데 우여곡절 끝에 스승인 설운도에게 발굴되며 노래방에서 오디션을 받으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고 트로트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5살이던 2001년 설운도가 작곡한 '럭키'라는 곡으로 데뷔를 했고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지만 2005년 내놓은 2집 앨범 '자기야'가 엄청나게 대박 나면서 지금의 위치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박주희는 '자기야' 발표 이후 행사로 바쁜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전국을 돌아다녔고 쉼 없이 보냈는데 포기를 하게 된 것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 중 하나가 결혼이었다고 하는데 너무 바쁜 스케쥴 탓에 결혼이나 연애 같은 생각을 할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자친구와 연애와 결혼을 하지 못해도 후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직 음악에 대한 열정이 커서 그렇다고 하는데 이번 미스트롯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박주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