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유진 프로필 나이 가족 부모님 인스타 노래

가수 전유진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전에는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 트로트 신동대전'에 나와 트로트 노래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전유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고등학교 1학년으로 2020년 2월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 트로트 신동대전'에 나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트로트를 배운 적은 없어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미스트롯1'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보고 트로트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편애중계에서는 신동대전 우승을 했고 왕중왕전에서 준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전유진, 2006년 10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5살이네요. 경상북도 포항시가 고향이며 키 16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전용근, 어머니 김진숙, 여동생 전유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포항동해 중학교이며 2020년 3월 14일 싱글 앨범 '사랑 하시렵니까?'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에 민요를 배운 적이 있다고 합니다. 2019년 7월 19회 포항해변전국가요제에 참가하여 대상 수상을 했으며 2019년 10월에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노래가 좋아'에 참가하여 트로트 신동으로 불렸습니다. 결선에서 준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가수 조미미 선배님을 좋아하고 박자와 노래를 자유롭게 타는 것이 너무 부럽고 닮고 싶다고 했습니다. 또 트로트 가수 김용임, 주현미, 송가인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전유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