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현수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결혼

브이원 강현수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출연하며 최근 근황을 알렸다고 합니다. 배우 '오승은'과 동갑내기 고향 친구로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진영 노래 '영원'을 불렀는데 가수 구본승이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강현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스타 서바이벌 동거동락'에서 허당 매력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게릴라 콘서트'에서는 최소 인원 5000명에 조금 모자라는 4362명으로 게릴라 콘서트 1호 실패 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2003년에는 '브이원'으로 가수 활동을 했는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이상진, 1978년 6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88cm, 몸무게 8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구대명 초등학교, 경복 중학교, 대륜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학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단국대학교 대학원 대중예술학과이며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소속 스타코리아 대표, 배우 배움 대표로 1999년 강현수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18년 4월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 스카이 최진영 편에서 최진영 노래 '영원'에서 랩을 했는데 알고 보니 노래 '영원'에서 래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싶어서 이혼 고민도 했다고 하는데 강현수 아내가 불청에 나가라며 불청 팬이라고 합니다. 2016년 10월 1일 지금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와 10년 교제를 했으며 아내는 의상디자인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강현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