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은석 프로필 나이 집안 근황 최근소식

배우 박은석은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은석은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은석인데요 작년에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는 등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박은석의 나이 과거와 프로필 고향 학력 출연작 드라마 영화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은석은 1984년 2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국적은 원래 미국 영주권자였으나 자진입대하고 한국 국적을 취득했다고 하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은 B형이에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다고 합니다. 박은석은 2012년 연극 '옥탑방 고양이'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은석은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7살에 가족들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갔으며 22살 쯤 한국에서 연깅의 꿈을 이루기 위해 입국을 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영어는 원어민급이라고 하는군요. 박은석은 이처럼 어린 시절 미국으로 이민을 갔기 때문에 군대를 갈 필요는 없었는데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자진 입대하며 군대 병역을 마쳤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박은석은 별명이 '대학로 아이돌'로 엄청난 티켓파워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연극이 주무대 였으며 점차 브라운관으로 넘나들며 활동을 하던 배우 박은석은 드라마 '역적'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죠. 동시에 연극 무대도 함께 이어갔는데 무대와 브라운관을 병행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과 '역적'으로 얼굴을 알렸지만 악역을 맡아 연기를 보여주었죠.

 

 

박은석은 그 이후로 특히 드라마에서 많은 출연을 이어가면서도 매해 연극 무대를 3~4편씩 이어가는 등 잠을 잘 시간이 없어도 연기를 계속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에도 연극 '아트'와 '히스토리 보이즈'를 하면서도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구호동'역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죠. 외모도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박은석,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더욱 성장하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