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정화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현정화는 오늘 방송되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탁구레전드 현정화는 최근 여러 예능을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해주고 있네요. 오늘은 현정화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남편 김석만 결혼 자녀 가족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정화는 1969년 10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서구 출생이고 키 168cm, 몸무게 55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대신초 - 계성여중 - 계성여상 - 경성대학교 유아교육학과 학사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남편 김석만과 아들, 딸이 있다고 합니다.

 

현정화는 남자 탁구 레전드인 유남규와 부부설이 나오기도 하였지만 실제로는 1998년 동갑내기 탁구인인 김석만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현정화의 남편은 탁구 청소년 대표 이외에는 태극마크를 달아본 적이 없을 정도로 무명이라고 하네요. 현정의 남편은 1988년 대우증권 선수로 입사해 1992년 선수생활을 마치고 여의도 대우증권 본사에서 근무를 했다고 합니다.

 

현정화와 남편은 동갑내기 선수로 알고 지낸지는 오래 되었다고 하는데 1988년 남편이 청소년 대표를 지내면서 태릉선수촌에서 현정화와 함께 훈련을 하고 있을 때 현정화가 생각보다 여자답고 순수해서 끌렸고 현정화는 남편이 생각과 이해심이 깊은 것에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알고 지내던 1992년 현정화가 육체적, 정신적으로 어려운 여건이 되었을 때 현정화와 남편은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정화는 병에 걸린 게 아니냐는 소문이 돌 만큼 건강이 악화되어 입원했을 때 남편은 많은 위로를 했고 이 때 현정화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현정화와 남편 김석만은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결혼 이후 딸과 아들을 출산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현정화는 그 사이 약간의 실수가 있긴 하였는데요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모습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