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효원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남편 키

서효원은 예능프로그램 '노는언니'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서효원은 탁구얼짱에서 잡지 '맥심'에 표지모델로 나오며 많은 화제가 된 선수입니다. 오늘은 탁구선수 서효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0년대 대한민국 한국 여자 탁구 국가대표팀의 에이스로 본인 최고 세계랭킹은 8위로 세계선수권 단체전 동메달, 아시안 게임 단체전 동메달, 그랜드 파이널스 준우승, 월드투어 3회 우승, 2회 준우승, 종합선수권 2회 우승을 했습니다. 수비전형 선수이지만 끈질긴 커트로 상대방의 실수를 유도하는 스타일이 아닌 강한 서브와 이를 활용한 3구 공격, 수비하다가도 틈이 보이면 바로 공격하는 포핸드 드라이브가 장점인 공격형 수비수라고 합니다.

 

본명 서효원, 국적 한국, 1987년 5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경주 출생이며 키 159cm, 몸무게 54kg 이라고 해요. 학력은 근화여자고등학교 졸업이고 가족은 어머니와 여동생, 남동생이 있습니다. 아담한 키지만 비율이 좋아 좋은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탁구 얼짱으로 유명해졌으며 실력까지 성장하며 경기나 외모로나 대한민국 여자 탁구를 대표하는 선수라고 합니다. 과거 초등학교 2학년 시절에운동을 하면 초코파이 2개를 준다는 체육선생님의 꾀임에 탁구부에 찾아갔다가 선수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때 키가 또래보다 큰 서효원을 수비수로 전향 시켰고 초등학교 5학년때 부터 전국대회에 나갔습니다.

 

2015년 맥심 모델이 된 계기는 모델 제안이 들어왔을 때 코치 선생님과 서효원은 커피 맥심 모델인 줄 알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찍기 직전에 남성잡지 '맥심' 인 것을 알게 되었고 본인의 몸매가 좋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 걱정을 했으나 결국 맥심 화보 모델 활동을 했고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탁구선수 서효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