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선영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탤런트 박선영은 예능 프로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하여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선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6년 KBS 제2기 슈퍼 탤런트 대회에서 대상 수상을 했으며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2000년 드라마 '진실'에서는 역으로 뛰어난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 2007년에는 드라마 '겨울새'에서 박영은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솔약국집 아들들, 장희빈, 같이 살래요, 101번째 프로포즈, 오 필승 봉순영, 화려한 시절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본명 박선영, 1976년 8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이며 키 164cm,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남편 김일범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개포 초등학교, 구룡 중학교, 경기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입니다. 소속사 앤유앤에이 컴퍼니로 1995년 연극 '파우스트'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20년동안 배우 활동을 했는데 가장 호흡이 잘 맞았던 배우는 안재욱이라고 하며 롤모델은 배우 고두심 선생님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박선영도 좋은 연기로 2004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우수연기상이 있으며 2000년 MBC 연기대상 캐릭터 연기상, 1996년 KBS 슈퍼탤런트 대상, 1996년 KBS 연기대상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또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네요. 그리고 지금의 남편 김일범과 2010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김일범 직업 외교관으로 대통령 통역관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자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배우 박선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