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을용 프로필 나이 고향 부인 아내 아들

이을용은 현재 KBS2 예능 '위캔게임'에 안정환과 함께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축구선수에서 감독까지 축구만을 위해 살았던 이을용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어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이을용 과거와 나이 아내(부인) 이숙 결혼 자녀 아들 이태석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을용은 1975년 9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태백시 출생이며 키 176cm, 몸무게 69kg이라고 해요. 이을용은 1995년 철도청 축구단으로 데뷔 하였으며 2011년 선수생활을 은퇴하였고 2012년 코치생활을 시작해 2019시즌까지 제주 유나이티드에서 수석코치를 하였어요. 가족으로는 아내 이숙과 아들 이태석, 이성준 그리고 막내 딸 이소을 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다 울산대 체육학과에 입학했다가 선배랑 싸우고 학교를 나와 돈을 벌기위해 나이트클럽에서 일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우연히 축구인의 눈에 띄어 다시 울산대 감독에게 붙들려갔고 다행이 좋은 감독님을 만나며 다시금 축구 선수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을용은 축구선수로 이름을 날리기 전 한국철도팀에서 뛰던 중에 현재의 아내 이숙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을용의 아내 이숙은 서울에서 피아노 교습소에서 강사로 일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이을용의 소속팀 선배의 소개로 이숙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당시 이을용은 많은 상처로 인해 무뚝뚝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지만 활발한 성격의 아내 이숙을 보고 첫눈에 끌렸다고 합니다. 이을용은 자신의 상황을 보여주기 위해 숙소를 보여주기도 하였지만 아내의 마음은 변하지 않았고 더욱 관심을 가지며 이을용의 빨래를 해주고 아버지가 운영하던 갈비집으로 함께 가서 고기를 먹이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결국 이을용과 이숙은 1999년 결혼식을 올렸고 이후 아들 2명과 딸 1명을 낳게 되었어요. 특히 이을용의 큰아들 이태석은 '날아라 슛돌이' 2기 연습생 출신으로 현재 대한민국 U-17 축구 국가대표팀에서 뛰고 있습니다. 아버지만큼 뛰어난 실력을 보이고 있어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는 이태석이에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축구나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이을용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