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엽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최근소식

정엽은 예능 프로그램 '라면당기는 시간'에서 출연하였고 해방촌의 백종원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서울 용산구 후암동 해방촌에서 레스토랑, 케이크 가게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처음에는 장사 목적이 아닌 친구들과 노는 걸을 좋아해서 아지트를 만들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라드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 멤버, 리더였습니다. 2008년에는 노래 '낫씽 베터'를 발표하면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2011년에는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서 출연하여 감미로운 가성 창법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나가수 탈락 후 실력파 가수 분들과 함께 무대에 선다는 것 만으로도 영광이었으며 당연한 결과였다고 했네요. 그리고 라디오 '푸른밤 정엽입니다'에서 DJ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본명 안정엽, 1977년 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은 전라북도 남원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6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부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진대학교 미국학과,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예술경영이며 종교 기독교입니다. 소속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 롱플레이뮤직으로 2003년 브라운 아이도 소울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성형 의혹이 있는데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콧수염이 있는 사진은 지금과 이미지가 많이 다르네요. 그리고 2020년 3월 3일 지금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7살 차이, 직업 비연예인이라고 하네요. 아내는 교회에서 알게 되었으며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게이설 루머에 대한 기사를 보니 자신은 여자를 좋아하며 그리고 이런 얘기가 민감하고 조심스럽지만 모든 사람이 사랑에 있어서는 경계가 없다고 했네요. 또 패션, 쇼핑에 관심이 많아 이런 오해를 받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가수 정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