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수영 프로필 나이 리즈 아내 딸 키

배우 류수영은 오늘 방송되는 KBS2 예능 '편스토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박하선과 결혼하며 많은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던 류수영은 딸을 공개하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배우 류수영 본명 과거 나이 아내 박하선 결혼 집안 딸 학력 고향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수영의 본명은 어남선이며 1979년 9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80cm 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명지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 그리고 아내 박하선과 딸이 있습니다. 류수영은 1998년 SBS '최고의 밥상'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이엘라이즈 입니다.

 

류수영은 박하선과 2년 이상 연인 관계로 이어가다 박하선과 2017년 초 결혼식을 올렸는데 비공개 결혼식 이후 2017년 8월 딸을 출산하며 속도위반임을 알게 하였죠. 류수영은 아이를 낳은 후 자신의 삶은 가족이 대부분을 차지한다고 하는데 아이가 여섯시에 일어나면 아무리 피곤해도 놀아주게 된다고 합니다. 밖에도 자주 나가며 딸을 위해 모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하며 둘째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류수영은 둘째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아내 박하선 역시 배우로서 일을 하고 있기에 자신이 원하는대로 할 수는 없다며 배려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은 이유로 자신은 멜로를 할 수 있는 나이가 지나서 상관이 없지만 아내인 박하선을 보면 남편 류수영이 떠오르게 되면 아내가 연기를 함에 있어 방해가 될까 봐 일부러 딸과 아내가 함께 오픈 하는 것을 보이고 싶지 않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류수영의 이런 모습을 보면 정말 가정적이고 아내를 배려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게 됩니다. 잘생긴 외모 뿐 아니라 마음 씀씀이 까지 정말 멋진 배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과연 오늘 출연하는 예능 '편스토랑'에서는 아내 박하선과 딸의 모습이 공개가 될지 상당히 궁금해 지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과 활발한 연기 활동 계속 이어가는 배우 류수영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박하선 과거 성형전 딸 류수영 남자친구 결혼 이혼 키 리즈 실물 집 인스타 스토킹

탤런트 박하선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 남편 류수영 이야기와 딸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박하선에 대해 알아볼게요. ★ 과거 고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