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원 프로필 나이 리즈 아내 부인 아들

탤런트 김재원은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나오면서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재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2년 드라마 '로망스'에서 최관우 역으로 '살인미소'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드라마 내 사랑 팥쥐, 라이벌, 술의 나라 등이 줄줄이 대박이 났고 군대 제대 후에는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차동주 역으로 또다시 큰 사랑을 받으며 재기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인기가요, 겟잇뷰티 옴므, 리얼스토리 눈 등에서 진행을 했다고 합니다.

 

 

본명 김재원, 국적 한국, 1981년 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3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내 박서연, 아들 1명이 잇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개원 초등학교, 정자 중학교, 분당중앙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연극영화과,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로 2001년 드라마 시트콤 '허니허니'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2013년 부인 박서현과 결혼식을 올렸고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부인과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어린 시절부터 한동네에 살았고 친분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재원은 대단한 동안 얼굴이 돋보이며 근육질 몸매라고 합니다. 어린 시절에 다양한 무술을 했으며 학창시절에는 경찰대학교 입학을 위해 특공 무술, 쿵푸, 태권도, 합기도, 우슈 등 무술을 연마했지만 시력이 너무 나빠 입학지원을 포기했다고 하네요.

 

 

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에서 악역 ,현상필 역을 맡으며 이미지 변신을 했습니다. 연기 변신에 대한 욕구를 조금이나 해소할 수 있었으며 좋은 도전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와 그녀로 말할 석 같으면 촬영 때 공황장애로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현상필 캐릭터를 선택한 것은 두려움의 노예가 되고 싶지 않고 공황장애를 이겨낼 수 기회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김재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