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유비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엄마 아빠 키

이유비는 오늘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KBS2 예능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하며 많은 인지도를 올리기도 했었죠. 오늘은 배우 이유비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엄마 아빠 다이어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유비의 본명은 이유진이며 1990년 11월 22일생으로 올해 이유비 나이 33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생이며 이유비 키 163cm 체중 5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이유비 학력사항으로는 선화예술고등학교 음악과 - 이화여자대학교 음악학부 성악전공 졸업입니다. 이유비 가족 집안은 아빠 엄마 견미리와 1남 2녀 중 장녀라고 합니다. 이유비는 2011년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935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이유비는 아직 견미리의 딸로 유명하죠. 이유비는 어릴 적에 엄마처럼 배우를 할 것이냐는 주위의 물음이 싫어 배우가 되지 않을거라 다짐했고 정작 뮤지컬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뮤지컬 배우가 되기 위해 초등학교 6학년 때 부터 성악을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이유비는 대학교 2학년 재학 당시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자 가족들에게 알리지 않고 MBN 시트콤 오디션에 참가했고 첫 오디션임에도 합격을 해 2011년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유비의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많이 다른 외모를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유비 성형전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기도 한데 다이어트 덕분인지 성형인지는 정확히 알 수는 없네요.

 

이후 2012년 KBS2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에서 강초코 역을 맡으며 자신의 존재감을 알린 이유비는 방송사를 넘나들며 각종 광고에 출연하기도 하였죠. 이유비의 생부 (아버지) 는 배우 임영규였으나 어머니 견미리와 이혼을 하고 현재는 재혼으로 인해 아버지가 따로 계시죠. 그런데 이유비의 아버지가 주가조작혐의로 구속기소된 사건이 터지며 이유비 엄마 견미리에다 본인 거기다 동생 이다인까지 모두 이미지가 급 추락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유비의 여동생 이다인 역시 배우 생활을 하고 있어 부모님 어머니 견미리에 이어 가족 중 3명이 배우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거기다 남동생 사진까지 공개하였는데 이유비 남동생 역시 상당히 훈훈한 미남의 외모를 보여주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유비는 MBC 예능 '진짜 사나이 300' 에 자신의 몸무게가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는데 몸매가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지며 더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방송을 통해 좋은 모습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이유비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다인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남자친구 이승기 결혼 아빠 인스타그램 학력 키

이다인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남자친구 이승기 결혼 탤런트 이다인이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열애설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좋은 감정으로 서로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설을 인정했다고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