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훈아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전부인 자녀 고향 키

트로트 가수 나훈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추석특집 음악 프로그램 '한가위 대축제 대한민국 어게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비주의 이미지를 깨고 15년 만에 방송 출연을 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나훈아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과 이혼 과거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본명 최홍기, 국적 한국, 1950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이며 학력 사항은 서라벌예술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딸 1명, 아들 1명, 사촌동생 나진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나예소리로 데뷔 시기는 1966년 노래 '천리길'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공군 병사로 군악대에서 복무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나훈아 직업 트로트 가수로 한국의 유명한 가수입니다. 1970년에는 한국 가요계 아이콘 슈퍼스타였으며 수많은 히트곡이 있다고 하네요. 히트곡 노래가 120곡이 넘는다고 하는데 노래 사랑, 영영, 울긴 왜 울어, 무시로, 고향역, 갈무리, 잡초, 어매, 사내, 공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앨범 발표수는 200장 이상, 800곡 이상으로 트로트 황제 불리고 있습니다. 나훈아의 트레이트 마크는 특유의 꺾기, 독특한 창법이라고 하네요.

 

 

과거 1970년에 가수 '남진'과 라이벌 구도로 경쟁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상반된 이미지와 분위기로 그 당시 팬덤도 공방전을 벌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훈아, 남진은 영화 '어머님 생전에'에 함께 출연을 했습니다. 현재는 각기 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나훈아는 신비주의로 방송 출연은 하지 않았으며 남진은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훈아는 지금까지 세 번의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첫 번째 결혼은 1973년 배우 '고은아' 사촌과 결혼을 했지만 2년 만에 이혼을 했으며 두 번째 결혼은 1976년 배우 '김지미'과 재혼을 했습니다. 1982년 김지미와 결별 했고 1985년 정수경과 세번 째 결혼식을 올렸다고 해요. 아내 전수경과 나이차이 13살 차이이며 자녀는 1남 1녀라고 합니다. 하지만 2014년 이혼 소송을 한다는 기사가 났는데요. 전부인 정수경은 이혼 사유에 대해 이 상황을 끝내고 싶은 마음 뿐이고 남편 나훈아와 연락이 안된다고 했습니다. 이후 합의 이혼을 했고 재산 분할을 했다고 하네요.

 

나훈아는 음악 프로그램 '2020 한가위 대축제 대한민국 어게인' 특별 공연에서 신곡 노래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밖에 히트곡 28곡을 선보이며 타이틀곡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 노래를 부른다고 하여 기대감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노래는 팝 발라드 곡으로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을 했으며 코로나로 인해 삭막한 세상에 따뜻한 기운을 전해주기 위해 만든 노래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콘서트 등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