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민석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실제키

탤런트 김민석의 최근소식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식스센스'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샤크'에 남자 주인공이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샤크'는 동명의 웹툰 원작으로 한 남자의 성장을 영화로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민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퍼스타K 시즌3'에 출연자로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서경종 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김기범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닥터스'에서 최상수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제53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신인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달라지지 않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뛰어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멋진 복근, 근육질 몸매도 돋보입니다.

 

본명 김민석, 국적 한국, 1990년 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은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동이며 키 167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소속사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2년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2019년 배우 '박유나'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친한 동료 사이라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과거 한 예능 프로에서 트와이스 정연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그리고 군대 만기 전역을 하루 앞둔 말년 휴가 중 서울 압구정 한 카페에서 배우 겸 모델 '손민호'와 함께 몰카범을 잡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데뷔 전에는 식당 주방보조로 일을 했고 일식 조리사 자격증도 취득했다고 합니다. 요리 자격정은 한식 조리사, 양식 조리사, 일식 조리사 이렇게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기가 하고 싶었고 그래서 음식점 배달 알바, 퀵 택배 등을 하면서도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2011년 엠넷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3'에 참가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배우 김민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