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유비 프로필 나이 남편 집안 자녀 인스타

가수 하유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편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속터뷰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부 사이의 솔직한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하유비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직업 자녀 가족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에 출연하여 얼굴을 제대로 알렸다고 해요. '미스트롯' 100인 예심에서는 가수 금잔디 노래 '오라버니'를 불러 예선 통과를 했으며 안소미, 정미애, 김유선과 '맘마미애' 팀을 만들어 올하트를 받았다고 합니다. 군부대 미션에서는 가수 송가인, 숙행, 김희진과 함께 '트롯여친' 팀을 결성하여 1위를 했고 최종 순위 11위를 했습니다.

 

 

본명 하유비, 국적 한국, 1985년 3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학력은 성안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1cm, 몸무게 46kg이며 소속사 제이지스타입니다. 2019년 싱글 앨범 '평생 내 편'이 데뷔라고 합니다.

 

 

2010년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남편 직업은 헤어 디자이너이며 자녀는 아들 딸이 있습니다. 하유비는 가수 데뷔 후 남편 헤어샵 샴푸대를 고가로 바꿔주고 마음 편히 친정에 생활비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데뷔를 하면서 남편과 아이들이 많은 응원을 해준다고 하네요.

 

 

걸그룹 가수 활동을 했으며 과거 사진에도 상큼한 비주얼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무대에서 놀라운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미스트롯'에서 두 아이의 엄마라고 밝히면서 주목을 받았는데 미스트롯 출연 후 살 5kgrk 저절로 빠졌다고 합니다. 그럼 트로트 가수 하유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