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다라박 프로필 나이 리즈 가족 결혼 남자친구

산다라박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개성있는 배우 이호철, 가수 김희철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산다락박은 예능 비디오스타, 팔로우미 리뷰온에 출연핟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산다라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걸그룹 2NE1 멤버이며 포지션은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투애니원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금도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네요. 산다라박은 어렸을때 필리핀 마닐라에서 살았으며 필리핀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 서클 퀘스트'에서 2위를 했습니다. 이후 로그램 '인간극장'에서 나와 주목을 받게 되었네요.

 

 

본명 박산다라, 1984년 11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은 부산광역시, 국적 한국, 키 162cm, 몸무게 4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엄마, 여동생 박두라미, 남동생 천둥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파사이 충 후아 아케데미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2009년 투에니원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아이돌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상형은 터프한 연하남이라고 합니다. 과거 필리핀 남친이라고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그것도 사실이 아니라 그냥 친구사이라고 했습니다.

 

 

리즈 시절 보니 청순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로 유명하며 쌩얼 얼굴도 빛이 나네요. 그리고 아담한 키지만 스키니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뛰어난 비율을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가수 겸 배우 산다라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