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호철 프로필 나이 고향 결혼 머리 인스타 키

영화 배우 이호철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걸그룹 투에니원 산다라박을 만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 항상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호철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고향 결혼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원섭, 국적 한국, 1985년 1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89cm, 몸무게 13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학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이며 2013년 영화 '친구2'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호철은 과거 드라마, 영화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기토하 역을, 영화 '퍼펙트맨'에서는 단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드라마 '더킹 영원의 군주'에서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는 없다고 했습니다. 모태솔로라고 합니다. 당연히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마지막 연애는 15년 전으로 지금은 연락하는 것도 귀찮다고 했습니다. 모쏠로 순수한 매력을 많이 보여주고 있네요.

 

 

이호철의 작품 출연작을 보니 드라마 더킹 영원의 군주, 낭만닥터 김사부2, 모두의 거짓말, 아스달 연대기, 무법 변호사, 슬기로운 감빵생활, 쌈 마이웨이,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오마이 금비 등이 있으며 퍼펙트맨, 말모이, 마약왕, 택시운전사,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검사외전, 오빠생각, 극비수사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호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