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세욱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인스타 키

배우 겸 가수 박세욱은 '보이스트롯'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배우 '선우'와 달달 케미를 보여주면서 1호 커플 탄생을 할런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박세욱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고향 결혼 인스타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5년 무명 생활을 했으며 팝페라 그룹 트리니티 멤버라고 하네요. 아버지께서는 박세욱이 어렸을 때 사고로 몸이 불편하시다고 합니다. 박세욱을 뒷바라지하느라 계속 일을 하신다고 하네요. 그러나 무명 시절로 인해 부모님께 용돈도 한 번 드리지 못했다며 ;'보이스트롯'에서는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2016년 첫 싱글 앨범 노래 '어떡해요' 발표하고 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노래 '어떡해요'는 뮤지컬 카페 명동성당 수록곡이라고 합니다.

 

본명 박세욱, 국적 한국, 키 178cm, 몸무게 70kg이며 나이 34살이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기전공이며 소속 그룹 트리니티, 2007년 연극 '안내놔 못내놔'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소속사, 혈액형,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박세욱의 뮤지컬 출연작이 궁금해서 알아보니 김종욱 찾기, 카페 명동성당, 더 초콜릿, 미로편의점, 왕을 바라다, 넌센스3, 마리아 마리아, 장담그는날 등이라고 합니다.

 

결혼 유무를 살펴보니 미혼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 트롯'에서 가수 선우와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박세욱의 누나는 독일에서 오페라 가수 활동을 하며 남동생도 실용음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음악 집안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박세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