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형석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서진호 딸

작곡가 김형석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날씬한 몸매로 화제가 되었네요. 오늘은 작곡가 김형석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전부인 이혼이유 아내 서진호 재혼 자녀 딸 근황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형석은 1966년 9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7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해남군 출생이며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 광주인성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잔곡과 학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 서진호와 자녀 딸 한명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현재 아트펌팩토리 대표로 있다고 하는군요.

 

 

김형석은 1996년 여배우 전모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형석은 결혼 이후 7년간 결혼 생활을 이어가다가 2003년 이혼을 하였는데 이혼사유로 작곡가 김형석과 생활 리듬과 사이클이 맞지 않았다고 하며 김형석은 전부인과 이혼을 한 이후 2008년 현재 아내 서진호와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김형석과 아내 서진호는 2006년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형석의 아내 서진호는 배우 출신이며 1978년생으로 나이차이 12살입니다. 2000년 MBC 공채 26기로 데뷔 하였으며 '2009 로스트 메모리즈'로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김형석은 열애설 이후 2010년 2월 혼인신고 부터 하게 되었으며 2011년 10월 아내 서진호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김형석은 아내 서진호와 열애 당시 2년간 일을 뒤로 한채 연애에만 올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김형석은 결혼 당시 아내 서진호에게 빚만 20억이 있다고 고백을 하였는데 서진호는 개의치 않고 갚아나가면서 살면 된다고 말했고 결혼 이후 돈 관리를 아내가 하면서 20억 빚을 2년 반만에 청산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김형석과 아내 서진호는 2018년 SBS 예능 '싱글와이프'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당시 6살의 딸과 66년생 아들 같은 남편 김형석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의외의 약골 캐릭터인 남편을 위해 손수 다 챙기며 결혼 생활을 하고 있기도 하였죠.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작곡가 김형석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