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리 프로필 나이 남편 김영성 직업 아들

이미리 김영성 부부가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서 속터뷰로 나온다고 합니다. 잠자리 애로 사항과 부부 생활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부부의 속사정 공개하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국익인 이미리 김영성 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요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 민요 이수자이며 2019년 주부 오디션 '보이스퀸'에 출연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과 시원 시원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네요. 그리고 유명 트로트 가수 '송가인' 절친 친구로 유명해졌는데요. 송가인 절친으로 대학 동기이며 노래는 송가인이 더욱 잘했고 끼는 이미리가 잘 부렸다고 하네요. 이미리는 최근 트로트 프로그램 '트롯퀸 마스터'에서 MC로 좋은 진행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본명 이미리, 국적 한국, 1986년 9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경기민요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경기민요 석사라고 합니다. 가족은 남편 김영성,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로아엔터테인먼트로 2019년 예능 '보이스퀸이 방송 데뷔라고 합니다.

 

 

 

경기민요를 알리고 싶어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고 트로트로 알려지면 경기민요가 더 사랑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네요. '보이스퀸'에 참가하기 전부터 주목을 받았는데 절친 친구 송가인의 응원 덕분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아내의 맛'에서 송가인 친구로 나오면서 경기 민요를 불렀는데 반응이 좋아서 한줄기 희망을 받았다고 하네요. 앞으로 성장하는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남편 직업은 의사이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아들이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았네요. 예능 프로 '모던패밀리'에서 이미리가 말하기를 신혼 생활 중 남편 안 맞았던 부분은 잠자리라고 했지만 결혼하니까 잘 맞춰 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미리는 대단한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오늘은 이미리 김영성부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