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라 니콜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 몸매 결혼

카라 니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 가수 소유 절친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소유와 함께 다이어트 비결, 결혼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카라 니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적 미국, 본명 정용주, 1991년 10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은 캘리포니아 주 로스엔젤레스 카운티 글랜데일이며 키 165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로렐스프링스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B2M 엔터테인먼트로 2007년 카라 1집이 데뷔라고 합니다.

 

 

 

카라 시절에는 귀엽고 상큼한 매력과 카라 엉덩이춤으로 많은 인기를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3년 DSP미디어와 재계약을 거부하고 카라 탈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탈퇴 후 미국에서 트레이닝을 받고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유튜브 채널 '콜타임'을 운영하고 있는데 평소 일상 공개와 아이돌 그룹 커버 댄스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씨스타 소유와 예능 방송에서 말하기를 결혼에 대해 걱정이 많아 보이네요. 니콜은 결혼은 안 했으며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과거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키가 크고 남자답고 여자를 배려할 줄 아는 남자가 좋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은 이목구비는 똑같은데 성숙미가 생겼네요. 더욱 여성스러운 외모와 놀라운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밑에 니콜 엄마 사진을 보니 엄마를 많이 닮았습니다. 그럼 가수 겸 배우 니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