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지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가족 인스타 키

배우 김용지는 SBS 예능 '런닝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비로운 기운이 가득한 배우 김용지 인데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김용지의 프로필과 나이 과거와 성형 몸매 인스타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용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입니다.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며 2015년 CF '삼성 갤럭시 기어' 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김용지는 원래 프리랜스 모델로 활동하다가 배우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김용지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에 모령의 점성술사인 '호타루' 역을 맡아 매력적인 얼굴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 이후 OCN 드라마 'WATCHER' 에 '이효정' 역으로 출연을 하였고 같은 해 '모두의 거짓말' 에서는 '최수현' 역으로 출연, 이번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에서는 '명승아' 명나리'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용지는 2016년 K Model Awards 에서 'CF 모델상' 을 받았으며 2018년에는 아시아 이티스트 어워즈 에서 '배우 부문 포커스상' 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뮤직비디오 모델로도 출연을 하였는데 2015년 크러쉬의 'Oasis' 에 이어 2016년 블락비의 'Toy' 그리고 2017년 '남태현' 의 'I Got The Blues' 에 출연을 하였으며 광고는 2015~2016년 '삼성전자' 갤럭시 기어와 노트북9 메탈 편에도 출연을 하였네요.

 

 

 

 

김용지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및 동계패럴림픽 대회 홍보영상 '더 라스트 A.I' 에 에서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름이 조금 특이한 편인데 예명이 아닌 본명이라고 하며 반려견 루 와 라이 2마리를 키우는 중이라고 하네요. 거기다 이번 드라마 '더 킹' 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미스터 션샤인' 에 이은 김은숙 사단에 포함 되는 모습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더욱 성장하는 배우 김용지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