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연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 결혼 남편

채연은 현재 MBN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채연은 트로트 실력 역시 뛰어남을 보여주며 2라운드까지 진출을 하게 되었는데 오늘 방송에서 하리수와의 기싸움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오늘은 채연 나이 과거 고향 성형 몸매 남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연의 본명은 이채연이며 1978년 12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광진구 출생이며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서울 광양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다고 합니다. 2003년 한국에서 데뷔를 하였으며 소속사는 A9미디어 입니다.

 

 

채연은 과거 데뷔 전 태사자와 함께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 혼성 그룹으로 기획 중일때 데뷔조였는데 H.O.T 성공 이후 남성 멤버로 데뷔조가 꾸려지며 혼성그룹 데뷔를 하지 못하고 일본에서 '지니 리'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일본에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얻었고 2003년 한국으로 돌아와서 '위험한 연출'로 국내 활동을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채연은 한국에 돌아와 1집 앨범을 내며 활동할 당시 컨셉을 '섹시'로 잡고 활동을 하였는데 상당한 노출을 보이며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노출이 심한 의상으로 활동을 하자 많은 여성팬들이 좋지 못한 시선으로 악플을 달기도 하였는데 채연은 당시 섹시 컨셉이 마지막 수단이라 어쩔수 없었다고 하네요. 절박한 마음으로 선택한 섹시 컨셉은 다행이 큰 인기를 끌었고 예능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성공을 하게 되었죠.

 

 

채연은 섹시 컨셉을 잘 이어나가며 계속해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그 인기로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이다가 중국까지 진출을 하게 되죠. 중국과 홍콩에서 많은 인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가 어느순간 활동이 없이 사라지게 되었죠. 그러다 2015년 5년만에 싱글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멜론 차트도 잠시 100위 안에 들었다가 사라지는 씁쓸한 모습을 보였고 아프리카 방송에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지만 뜨지는 못했어요.

 

다행이 '토토가'의 인기로 과거 가수들이 다시한번 인기를 얻게 되었고 채연 역시 그 흐름을 타서 다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공개 구혼을 하기도 하는 등 결혼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앞으로 트로트가수와 남자친구 열애소식,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