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준용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최준용은 현재 MBN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주며 1라운드를 통과하기도 하였습니다. 최준용은 최근 15살 연하의 아내와 재혼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최준용의 과거 리즈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한아름 나이차이 아들 고향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준용은 1966년 3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7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학력사항 서라벌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최준용 키 173cm, 몸무게 70kg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한아름과 아들 최현우가 있습니다.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올박스 입니다.

 

 

최준용은 무명이던 시절 1년 연애 끝에 2002년 전부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당시 최준용의 전부인은 22살로 한성대 무용과 재학중이었으며 최준용보다 14살 연하였다고 하네요. 당시 친하게 지내던 PD가 소개해준 자리에서 밥을 사주겠다 약속을 했고 전부인의 적극적인 대쉬로 인해 사귀게 되었고 주위의 반대도 무릅쓰고 결국 2002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아들도 낳게 되었죠.

 

최준용은 아들이 태어난지 백일이 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많은 돈을 벌고 있었는데 출연료로 3억 정도 받았는데 그것도 다 써버렸다고 하네요. 그런 상황에서 전부인이 먼저 이혼을 요구하였고 재산을 불리는데 전부인이 기여도가 없어서 위자료를 한 푼도 못 받는 상황이 되었지만 도의적으로 위자료를 지급한 체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는 것을 느꼈고 결혼 2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으며 그 이후 오랜 기간 연애를 하던 15살 연하의 현재 아내 한아름과 2019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최준용과 아내 한아름은 지인과 골프를 치다 만났다고 하며 결혼 이후 함께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는데 박혜경과 닮은 외모덕에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과연 트로트가수로 변신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