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준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염효숙 자녀

이동준은 현재 MBN 예능 '보이스트롯'에 출연하며 1라운드를 통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동준은 사실 꽤 오래전부터 음반을 내며 트로트가수로 변신을 하였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이동준 나이 과거 부인(아내)염효숙 아들 며느리 고향 리즈 학력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동준은 1958년 10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65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며 키 180cm, 몸무게 84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청주대학교 체육교육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염효숙과 아들 이일민이 있습니다.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이며 현재 소속사는 나눔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동준은 태권도 7단으로 1979년부터 국가대표로 활동을 해서 1983년 ~1985년까지 3년 연속으로 세계선수권에서 미들급 금메달을 차지한 태권도계의 스타입니다. 이동준은 과거 11대 1싸움을 펼친적이 있었는데 그런 모습을 본 주점 여주인의 부탁으로 문지기를 잠시 맡았다가 그곳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최불암 등의 연예인을 통해 무술 유단자에 잘생긴 외모로 연예계에 진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직 싸움실력으로 액션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동준은 연기수업을 받지 않은 상태로 모델일을 하다가 영화 '서울 무지개'에 출연하며 영화계에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드라마에도 출연하였지만 별로 주목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2000년에는 트로트 앨범을 내고 밤무대 일을 하며 지내다가 2004년 영화 클레멘타인을 무려 52억원을 투입해 제작하는 도전을 하였지만 폭망하게 되고 연예계 활동에 직격탄을 맞고 부산으로 내려가 밤무대를 하면서 2~3년을 보내며 빚을 청산하였고 2007년 드라마 '아현동 마님'으로 복귀 후 인기를 다시 얻게 되었습니다.

 

 

이동준은 아내 염효숙과 대학교 1학년 때 만나서 연애를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이동준이 첫눈에 반해 사귀자고 했으며 무려 10년간 연애를 한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동준은 아내 염효숙과 결혼 이후 5년만에 아들 이일민을 낳았습니다. 이동준이 최근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아내 염효숙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 아내 앞에서는 꼼짝도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이동준과 아내 염효숙 사이에 아들 한 명이 있는데 1992년 8월 31일생 이일민입니다.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으며 2009년 MBC 드라마 '보석비빔밥'으로 데뷔를 하기도 하였어요. 아들 이일민은 이동준, 염효숙을 닮아 상당한 외모를 보여주었는데 배우 활동을 하는 중 해병대에 자원입대를 하고 군대에 가기도 하였죠. 22살의 나이에 이동준이 직접 머리를 밀어주며 군대를 보냈다고 하니 정말 보기좋은 가족이기도 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