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유인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친오빠 근육 몸매 키

수영선수 정유인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노는언니'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유인은 '여자 마동석'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만큼 엄청난 팔근육을 가지고 있으며 그로 인해 정유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깜짝스타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정유인선수 인스타와 프로필 정보 과거 고향 나이 어린시절 근육 성형 몸무게 체중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영선수 정유인은 1994년 5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송파구 출생이며 정유인 키 162cm, 몸무게 62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대청중학교 - 창덕여자고등학교 - 연세대학교 스포츠응용산업학 학사 졸업이라고 해요. 주종목은 계영이며 별명은 '여자 마동석', 취미는 서핑 입니다.

 

정유인은 5살 때 유아스포츠단을 다니면서 처음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한번도 쉬지 않고 22년 동안 계속 수영을 하였다고 하며 이번에 소속이 경북도청으로 팀을 옮기며 계속해서 배움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아직도 기술적인 부분 에서는 배울게 많으며 부족함을 느끼고 있기고 있는데 기록이 향상되는 것을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정유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에 정유인 몸매가 공개되었는데 당시 100만뷰가 넘으며 한번에 깜짝스타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많은 인기에 따라오는 악플중에 운동은 하지 않고 인스타그램만 하는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기도 했지만 정유인은 주 6회 하루 2번씩 수영을 하면서 토요일 오후와 일요일 휴식을 취하며 찍은 사진들을 평일에 올리곤 한다고 하네요.

 

 

정유인은 어릴적 별명이 '어깨' 였다고 하는데 어릴 때부터 근육량도 많았고 어깨도 떡 벌어질 만큼 남다른 몸매를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덕분에 주위에 있던 남자 운동선수들에게도 많은 부러움을 샀다고 하는데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정유인의 몸매 형성이유는 정유인의 오빠 역시 덩치가 좋은데 어렸을 때부터 오빠랑 같이 생활하면서 가리는 거 없이 잘 먹었을 뿐인데 이런 몸매를 가지게 된 것은 유전적 요인이 있는 것 같다고 합니다.

정유인의 몸매 때문에 여자 마동석이라는 별명이 생겼는데 정유인은 기분이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마동석도 외모와 다르게 성격은 귀여운데 정유인 역시 취미가 뜨개질과 섬세한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쉴 때는 집에서 가만히 있는 것을 싫어하는데 수영이 아닌 다른것을 하면서 놀아야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핑을 많이 좋아한다고 하네요. 또 약물 의혹 오해를 받아 속상하다고 했으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 미래가 더욱 기대가 되는 정유인 선수인데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정유인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