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지환 프로필 나이 연봉 부인 아내 김영은 인스타

프로야구 LG 트윈스 오지환의 아내 김영은 씨가 악플러와의 문제로 인해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지환은 최근 사인 문제로 인해 자주 메스컴에 이름을 올리고 있기도 합니다. 오늘은 오지환과 오지환 아내 김영은 프로필 정보 나이 연봉 인스타그램 직업 자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트윈스 오지환은 1990년 3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군산시 출생이며 키 186cm, 몸무게 80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군산초 - 자양중 - 경기고 졸업이며 2009년 1차 지명으로 LG트윈스에 프로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오지환 가족으로는 아내 김영은과 아들 오세현이 있으며 오지환 연봉은 6억원 이라고 합니다.

 

 

 

 

오지환의 아내 김영은은 지난 시즌이 종료된 후 결혼식을 올렸죠. 오지환 아내 김영은은 1989년 1월 26일생으로 오지환보다 연상이며 2011 미스코리아 전북 진 출생입니다. 동덕여자대학교 졸업 후 광주MBC 아나운서와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로 근무를 하기도 하였네요. 현재는 직장을 그만두고 개인쇼핑몰을 운영하며 남편인 오지환의 내조에 힘을 쏟고 있다고 합니다.

 

 

 

 

오지환과 부인 김영은의 결혼소식이 전해진 4월 기준으로 임신 4개월 차였는데 혼인신고는 진작에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 9월 9일 아들 오세현을 출산하기도 하였죠. 원래 2019 시즌이 끝난 뒤 결혼식을 올리려고 하였지만 2020 올해 시즌이 끝난 뒤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오지환과 김영은은 출산 뒤 오지환과 관련되어 도가 넘는 악플들은 모두 고소를 하겠다는 언급을 하기도 하였죠.

 

 

 

 

오지환은 사생활에 대한 물의도 없이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이후 군면제를 받으며 기자들의 기사를 통해 오지환에 대한 부정적인 기사들이 많이 쏟아지기도 하였습니다. 그 때문인지 많은 악플러들이 생겼고 현재는 오지환의 새로 꾸린 가정과 아들까지 언급하며 악플을 쏟아 내 비판을 받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죠. 이런 악플을 다는 행위는 사라지는것이 맞을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활약 이어가는 오지환과 행복한 가정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