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겸 개그맨 윤기원이 퓨전 사극 드라마 '에 '철인황후'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도 색다른 캐릭터로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며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도 새친구일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기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1991년 'KBS 대학 가요제'에 참가하여 장려상 수상했으며 KBS 공채 7기 개그맨이라고 하네요. 코미디언 김국진, 유재석, 김용만, 박수홍 등 유명한 개그맨이 동기라고 합니다. 1998년에는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과외선생님, 국정원 첩보요원, 스토커, 단식원 원장, 에이로빅 강사 등 1인 다역으로 다양한 캐릭터로 활약을 했고 레전드 에피소드에는 윤기원이 많다고 하네요. 2007년에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윤코치 역을 맡았습니다.

 

 

 

 

본명 윤기원, 1971년 8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이며 키 177cm, 몸무게 68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형 2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광남 고등학교, 경원대학교 관광경역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로 데뷔 시기는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라고 했습니다.

 

 

 

 

2012년 5월 배우 '황은정'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해요. 하지만 결혼 6년 만에 2017년 12월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전부인 황은정과 이혼 이유, 사유는 성격차이이며 노후에 대한 생각이 너무 다르고 우리에게 미래가 없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황은정 윤기원은 2011년 드라마 '버디버디'에 함께 출연하여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는 없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진한 이목구비를 가졌지만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현재는 싱글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재혼 계획에 대해서도 기사를 찾아보니 없었네요. 최근에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헛점이 많은 나의 구멍을 가려줄 수 있는 여성 분이 좋다고 했네요. 그럼 배우 윤기원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