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진 프로필 나이 리즈 복근 결혼 부인 키

이정진은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더킹 영원의 군주'에서 금친왕 이림 역을 맡았습니다. 이민호와 대립 관계를 보여주며 이정진은 역대급 악역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정진의 프로필 나이 리즈 고향 집안 결혼 여자친구 아내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이정진 직업 배우로 과거 모델 활동을 먼저 했습니다. 과거 1998년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로 데뷔를 했으며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네요. 훈훈한 피지컬과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군대 제대 후 2007년에는 드라마 '2회말 2아웃'에서 변형태 역으로 또다시 사랑을 받았네요. 2012년에는 사진작가 활동을 했는데 걸그룹 트와이스 쯔위, 배우 김소연 사진을 찍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진가 활동도 놀라움을 주었는데 2018년에는 골프 대회 참가도 했네요.

1978년 5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이며 키 183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선곡 초등학교, 광운 중학교,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원예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엔터스테인션으로 데뷔 시기는 1997년 패션 모델이라고 하네요.

이정진의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비주얼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넓은 어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과거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이유애린'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약 1년 3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전여친 이유애린과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한 결별 시기나 이유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했습니다.

 

이정진은 배우 22년 차로 재발견을 보여주며 안정적인 악역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이정진은 사진 작가 활동도 하고 있는데 트와이스 쯔위 화보를 찍었으며 레인보우 고우리 화보도 직접 찍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