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도훈는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외모와 상남자다운 매력으로 그전에는 배우 '오윤아'와 달달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기도운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기도훈의 프로필부터 알아볼게요. 국적 한국, 본명 기도훈, 1995년 4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키 186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영화 '쎄시봉'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부모님,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기도훈 직업 패션 모델 겸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매력적인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모델 활동을 먼저 했다가 배우로 전향을 했다고 하네요. 배우로 전향하게 된 계기는 독립영화를 찍게 되었는데 그때 연기에 흥미를 느꼈다고 합니다. 연기를 더 해보고 싶어 연기자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활동적인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다고 했는데 이번에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뛰어난 액션 연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은 '정글의 법칙'이라고 했습니다.

기도훈의 과거 데뷔 초 풋풋했던 과거 사진을 보니 상큼한 미소가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과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를 본 적도 없는데 이상형 스타일이 너무 궁금하네요. 평소 취미 생활은 원피스 만화책 보기이며 농구, 승마, 테니스, 골프 등 여러 가지 운동을 즐겨한다고 합니다.

기도훈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져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쎄시봉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유령을 잡아라, 키스 먼저 할까요, 아스달 연대기, 드라마 스페셜, 왕은 사랑한다, 선무당 공도사의 창업성공기, 에브리데이 뉴페이스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과거 중학교 3학년 때 서울컬렉션 패션쇼 데뷔를 했고 엠비오, 반하트, 코오롱화보, 제너럴아이디어, 카루소 등 패션쇼 모델 활동과 각종 광고에 나왔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