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민수 프로필 나이 집안 학력 부인 자녀 재산

여민수 카카오 공동 대표는 조수용 대표와 함께 카카오 공동대표 역임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나온다는 소식도 있는데 사실은 알 수가 없네요. 그래도 오늘은 여민수 카카오 대표의 프로필 나이 연봉 부인 아내 집안 가족 자녀 재산 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고려대 신문방송학과를 나와 오리콤, LG애드 등 광고 업계에서 활동을 하다가 네이버 전신 NHN에 이직을 했다고 합니다. 네이버에서는 검색 사업을 총괄했고 이후 이베이코리아 옥션으로 이직을 했습니다. 그 후에도 LG전자 글로벌 마케팅 부문 상무, 카카오 광고사업부문 총괄 부사장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2020년에는 조수용 대표와 함께 카카오 공동 대표 이사로 선임되었다고 하네요.

 

 

 

본명 여민수, 국적 한국, 1969년 4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은 매사추세츠 공과대학 경영대학원 MBA 과정,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 카카오 공동대표라고 하네요. 경력 정보는 2018년 카카오 공동대표, 2016 카카오 광고사업부문 총괄 부사장, 2014~16 LG전자 글로벌 마케팅부문 상무, 2009~14 이베이코리아 상무, 2000~09 NHN eBiz 부문장 등이라고 합니다.

 

 

 

최근 기사에는 '제33회 정보문화의 달 기념 디지털 포용 기업 간담회'에 참석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케임 IT 업계 최고 경영자들이각사 사업보고서를 통해 작년 연봉을 공개했는데 여민수는 연봉 5억이 되지 않아 공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 부인 자녀 등 가족 정보를 찾아보려고 했지만 찾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조수용 대표와 카카오 공동 대표인데 과거 NHN에서 김범수, 조수용과 함께 일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하네요. 그럼 여민수 대표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