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이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키

탤런트 이상이는 주말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윤재석 역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상남자다운 피지컬과 많은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상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에는 뮤지컬, 연극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2017년부터 드라마에 출연을 했는데 뛰어난 악역 연기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오동환 병장 캐릭터로 소름끼치는 반전 연기를 보여줬고 2019년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과 조장풍' 양태수 캐릭터로 돋보적인 악역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코믹, 악역 연기를 모두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본명 이상이, 국적 한국, 1991년 11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키 183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좋은사람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4년 뮤지컬 '그리스'라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어머니처럼 서국적인 외모가 좋다고 했으며 주관이 뚜렷하고 자신의 길잡이, 도움을 얻고 싶을 때마다 조언을 해줄 수 있는 따뜻한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요즘 드라마에서 '이초희'와 사돈커플로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스타킹'에 출연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인데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매력을 많이 볼 수 있네요. 드라마에서는 손 크기, 덩치 차이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이상이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