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과거 결혼 여자친구 복근 근육 나이 키 인스타 군대 이상형 고향 손 집

탤런트 이상이는 주말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윤재석 역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상남자다운 피지컬과 많은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상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에는 뮤지컬, 연극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2017년부터 드라마에 출연을 했는데 뛰어난 악역 연기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오동환 병장 캐릭터로 소름끼치는 반전 연기를 보여줬고 2019년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과 조장풍' 양태수 캐릭터로 돋보적인 악역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코믹, 악역 연기를 모두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본명 이상이, 국적 한국, 1991년 11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키 183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좋은사람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4년 뮤지컬 '그리스'라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어머니처럼 서국적인 외모가 좋다고 했으며 주관이 뚜렷하고 자신의 길잡이, 도움을 얻고 싶을 때마다 조언을 해줄 수 있는 따뜻한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요즘 드라마에서 '이초희'와 사돈커플로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스타킹'에 출연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인데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매력을 많이 볼 수 있네요. 드라마에서는 손 크기, 덩치 차이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이상이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