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만석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자녀 딸

배우 오만석의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개그맨 김준호, 박영진과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사랑은 불시착'에서 조강철 역을 맡고 있는데요. 완전히 다른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만석의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자녀 고향 근황 자녀 가족 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극 '이' 공길 역과 뮤지컬 '헤드윅' 헤드윅 역은 잘 소화했네요. 섹시한 모습이 돋보입니다. 이후 드라마 '무인시대'로 드라마 데뷔를 하고 드라마 '포도밭 그 사나이' 시골 총각 장택기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드림걸즈, 미녀는 괴로워, 그날, 레베카 등 뮤지컬을 직접 연출도 했네요. 2020년 차기작 드라마 출연작은 안녕 드라큘라, 펜트하우스입니다. 너무 기대가 되네요.

 

 

 

본명 오만석, 국적 한국, 1975년 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내, 자녀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영동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좋은사람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9년 연극 '파우스트'라고 합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며 과거에는 훈훈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영화 의상 디자이너 '조상경'과 결혼식을 했으며 2007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부인 이혼 이유,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8년 지금은 부인 분과 재혼 기사가 났습니다. 자녀는 딸 2명이 있는데 첫째 딸은 전처 조상경과 사이에서 낳은 딸이며 둘째 딸은 재혼한 부인과 사이에서 낳은 딸이라고 하네요. 오만석은 과거 배우 '조안'과 2010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2012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이유, 사유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그럼 탤런트 오만석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