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시혁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부인 아내 재산 인스타 키

작곡가 방시혁은 예능 프로그램 '아이랜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비, 힙합 래퍼 지코 등과 나온다고 하네요. 압도적인 스케일과 독특한 세계관으로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3000평 규모의 초대형 복합 전용 공간이라고 합니다. 방시혁은 '에서 총괄 프로듀서를 맡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방시혁의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결혼 집안 다이어트 건강 재산 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총괄 프로듀서라고 합니다. 과거 가수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 수상을 하고 작곡가 활동을 하다가 1997년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에게 스카웃이 되었다고 하네요. 박진영에게 프로듀싱을 배웠으며 뛰어난 작곡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2005년 빅히트엔텅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아이돌 그룹 '2AM' 매니지먼트 2014년까지 전담했다고 하네요. 방시혁이 제작한 '방탄소년단'은 정말 대단한 가수입니다.

 

 

 

 

본명 방시혁, 1972년 8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방극윤, 어머니, 여동생, 외삼촌 최규식이 있습니다. 앨리트 집안으로 아버지는 고려대, 서울대 대학원 졸업, 공기업 이사장직 역임했으며 어머니는 서울대 영문학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경기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미학과이며 혈액형 A형입니다. 소속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의장, 대표이사로 데뷔 시기는 1994년 제6회 유재하가요제 동상입니다.

 

 

 

 

'방탄소년단'은 2013년 6월 13일에 데뷔를 했습니다. 멋진 비주얼, 춤, 노래 실력 등이 호평을 받았고 독자적인 캐릭터성을 만들었는데요. 2015년 이후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2016년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해외 앨범차트 1위를 하면서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17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쇼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외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보다는 스키니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즘에도 다이어트 후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전형적인 미녀들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며 피겨 선수 '김연아'를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방시혁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유익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