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리 프로필 나이 성형 남자친구 결혼 남편 키

소녀시대 유리가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신 편스토랑'에서 배우 '전혜빈' 편에 나온다고 합니다. 소녀시대 멤버 '효연'과 함께 전혜빈 집에으로 가서 육포 만드는 법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유리 프로필 정보 나이 성형 몸매 남자친구 오빠 결혼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포지션 메인 댄서, 서브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댄스짱'으로 선발되었고 2001년부터 SM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소녀시대 데뷔 전에도 광고 활동도 했으며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소녀시대에서는 건강하고 밝은 미소녀 이미지를 보여주면서도 반전 매력으로 섹시한 모습도 있습니다.

 

 

본명 권유리, 1989년 12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지도읍 화정리이며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권혁준, 사촌 비비안, 반려견 강아지 두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지도 초등학교, 지도 중학교, 능곡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이네요.

 

 

 

결혼은 안했으며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야구 선수 '오승환'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6개월만에 전남친 오승환과 결별 소식을 전해다고 하네요. 결별 이유, 사유는 장거리 연애로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합니다. 유리의 이상형 스타일은 슈트와 하얀 셔츠가 잘 어울리는 남자며 어깨가 넓으면 좋다고 했네요.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다르지 않는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특히 유리는 다이어트 후 더욱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로 화제가 되었는데 평소에도 운동을 자주 한다고 합니다. 운동을 좋아해서 수영도 잘하고 스쿠버 자격증도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탄탄한 몸매 사진이 있네요. 그럼 소녀시대 유리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