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선경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근황

탤런트 김선경이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선경은 최근 근황은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에서 여다경의 어머니인 '엄효정' 역으로 출연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선경 프로필 나이 결혼 전남편 이혼이유 키 인스타 몸매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어린시절 가난하여 부모님과 함께 살지 못했다고 하는데 김선경의 아버지의 사업이 실패했고 어쩔수 없이 할머니집에서 컸다고 합니다. 어머니를 몇 달에 한번 볼 정도 였다고 하며 고등학교를 다닐 때는 CM송을 불러 학비를 마련하였고 발렌타인데이에는 꽃바구니도 팔았다고 합니다. 다행이 3달 연습을 한 뒤 성악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고 대학 입학 후에도 가정 형편상 알바를 하게 되면서 배우가 되었습니다.

 

 

본명 김선경, 1967년 12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 입니다. 고향 지역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키 168cm, 몸무게는 5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는군요. 최종학력 미림여자고등학교, 총신대학교 종교음악학 졸업이고 1988년 KBS2 '젊음의 행진' 여자 MC 콘테스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다홍엔터테인먼트입니다.

 

 

드라마에서 부른 주제곡이 히트가 되었고 뮤지컬 여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되며 본격적으로 뮤지컬 배우를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김선경은 뮤지컬 전문배우 1세대로 인정을 받으며 큰 인기를 받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그대로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200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선경의 남편은 6살 연하의 금융업 종사자였는데 김선경과 연애를 할 때는 취업을 준비하던 중이었다고 하네요. 2000년 김선경이 연극을 하고 있을 때 연극이 끝난 뒤 친한 동생들이 있는 곳에 가서 밥을 먹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자녀를 갖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는데요 그렇게 여러 노력을 했지만 임신 소식이 전해지지 않았고 입양까지 고려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08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라고 기사가 났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나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김선경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