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우 프로필 나이 연봉 여자친구 인스타 키

이승우 축구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안정환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이승우 선수의 프로필 나이 과거 열애설 여자친구 연봉 키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2011년 바르셀로나 유스팀과 3년 계약하며 그 재능을 인정받았습니다. 뛰어난 재능으로 스페인의 바르셀로나 유스팀에 입단한 이승우, 꾸준한 실력을 보여주며 이승우의 재능을 높이 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FIFA 에서 출전금지 통보가 났습니다. 해외 이적은 18세 이상일때 가능 하다는 조항을 어기며 3년간 공식 경기 출전을 금지 당했다고 합니다. 18세가 되며 징계기간이 끝났습니다. 하지만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지는 못했고 이승우는 바르셀로나 B팀에 합류를 했어야 하지만 이승우의 자리가 없어 결국 2017년 8월 30일 이탈리아 세리에 A 헬라스 베로나로 완전 이적을 하였습니다. 이적료는 150만 유로이며 계약기간은 4년이라고 하네요.

 

 

본명 이승우, 국적 한국, 1998년 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며 키 170cm 에 몸무게는 63kg, 혈액형 B형 이라고 합니다. 대동초등학교 - 광성중학교를 2011년 바르셀로나 유스팀과 계약했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이 있으며 군대 정보는 2018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 금메달로 병역특례라고 합니다.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국가대표팀에 뽑히며 점점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승우 선수이며 벨기에 퍼스트 디비전 A의 신트트라위던 VV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포지션은 공격수라고 하네요.

 

 

이승우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작년에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입장은 없었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같이 잘 대화할 수 있는 여자, 그리고 키 큰 여자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승우 축구선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