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윤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결혼 복근 키

탤런트 이재윤이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엄정화'가 새사부로 이재윤이 지인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재윤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리즈 고향 여자친구 결혼 아내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훈훈한 피지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부모님이 토론토에서 인테리어 사업을 했고 캐나다로 이민을 갔다고 해요. 이재윤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 캐나다에서 '피터 리'라는 영어 이름으로 학교를 다녔고 캐나다 국가대표 육상선수 벤 존슨의 눈에 뛰어서 개인 트레이닝도 받았다고 하네요. 100m 성적 기록도 좋아 지역 신문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뛰어난 운동 실력으로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유도, 수영편에 나와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브라질리안 주짓수를 시작한지 4년 만에 퍼플벨트로 승급되었다고 해요.

 

 

 

본명 이재윤, 국적 한국, 1984년 1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은 성루특별시이며 키 186cm, 몸무게 7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이환묵, 어머니 오영희, 남동생 이재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세인트 엘리자베스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이며 소속사 에스디미디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4년 청춘 시트콤 드라마 '논스톱5'이라고 합니다.

 

 

2004년에는 밴드 부활 9집 앨범에 객원 래퍼로 활동을 했고 시트콤 '논스톱5'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차기작 드라마 '앨리스'에서 경찰 캐릭터를 맡았네요. 그리고 과거사진을 보니 지금과 정말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과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평소 몸매 관리 비결로는 신체적으로 활발하게 움직이는 운동을 즐겨하고 주짓수를 하고 있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최근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 '김하영'이 이재윤이 이상형이라고 했네요. 이재윤의 이상형 스타일은 외적인 것도 중요하지만 마음이 중요한 것 같다며 감사할 줄 아는 사람, 배려할 줄 아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재윤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