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아인 프로필 나이 아역 열애 군대 인스타 키

유아인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도 나온다고 했습니다.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어떤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아인의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열애 인스타 군대 키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과거 길거리 캐스팅을 당해 2004년에는 드라마 '반올림'에서 유아인 역으로 얼굴을 알리고 2010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과 영화 '완득이'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네요. 이후 영화 베테랑, 사도, 버닝 등 많은 영화들이 히트를 쳤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미술 갤러리 스튜디어 콘크리트를 설립했고 유아인은 대표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을 하고 있네요.

 

 

 

본명 엄홍식, 국적 한국, 1986년 10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은 대구광역시 남구이며 키 179cm, 몸무게 7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경북예술 고등학교 서양화 중퇴,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 건국대학교 예술학이며 소속사는 연예 에이전시 UAA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3년 농심 '쫄쫄면' 광고라고 합니다.

 

 

 

졸업사진을 보니 상큼한 모습입니다. 과거사진을 봐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고등학교 자퇴를 하고 검정고시에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자퇴 이유는 학교는 내 인생에 별 의미를 주지 못했다며 스트레스 풀데가 없어 억눌린 스트레스가 자퇴로 이어진 것 같다고 합니다. 또 군대 정보를 알아보니 골종양으로 최종적으로 군 면제 판정을 받았네요.

 

 

정유미, 송혜교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배우 '송혜교'와는 소속사 선후배로 절친 친한 사이이며 배우 '정유미'와는 연상연하 절친으로 서로 생일도 챙겨주고 지인들의 파티에 함께 하는 등 사적인 모임 등에서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우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아인은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럼 유아인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