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영지


허영지


4인조 아이돌 걸그룹 카라의 멤버 허영지는 

1994년 8월 30일생으로 나이는 23살이며 경기도 고양시 출생이예요.

키는 165.8cm, 몸무게는 51kg입니다.

학교는 불광중학교에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어요.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대한민국 4인조 아이돌 걸그룹 카라의 멤버이며 멤버 정니콜, 강지영 탈퇴 후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들어온 신규 멤버이예요. 2016년 1월 15일 기점으로 다른 멤버들은 계약아 종료되었고 카라멤버중 유일하게 남아 있는 멤버이예요.



국카스텐의 보컬 하연우와 핑크빛 열애중이예요. 하현우와 허영지의 나이차이는 13살 난다고 하네요.스포츠월드의 취재 결과 하연우와 허영지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사귄지는 6개월정도 되었어요. 프로그램 출연을 계기로 가까워졌고 양가 부모님들 축하해주고 있다고 하네요.




카라에서 비주얼 담당이지만 어릴 때부터 2군 기획사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기 때문에 보컬과 댄스 실력도 의외로 출중하다고 하네요. 

2014년 7월 1일 카라ㅏ 프로젝트 우승자가 되어 카라의 새 멤버로 발탁되었어요.



성격은 좀 어리바리하고 순한 성격이예요. 또 약간의 4차원 기질이 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연습생 시절이 길었지만 연예계 생활을 신기하여 해서 귀여운 것 같아요.



가족들의 대한 사랑이 깊은 효녀라고 해요. 카라 데뷔 전에 영지네 부모님이 하시는 

카페일도 자주 돕고 엄마를 위해 직접 머플러도 떠드린다거나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고 이뻐요.





과거사진도 귀엽고 이뿌네요~ 

지금보다 더 깜찍하고 소녀소녀 하네요~ ㅎㅎ



허영지의 친언니와 같이 셀카를 찍었네요~ 둘다 완전 닮았고 이뻐요~ ㅎㅎ



2014년부터 주목을 받았어요~ 예능대세답게 2015년 초반부터 세바퀴, 에브리바디 등등 좋은 모습을  보여 줬고 패스트푸드 전문점 파파이스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어요. 



2017년 8월 2일에 갑작스럽게 솔로데뷔를 했어요. 앨범은 8월 25일 발매되었고 싱글 앨범 형식으로 타이틀은 추억시계를 보여 줬어요.



카라 프로젝트 방송 당시 살로 인해 악플을 받아서 1주일마다 얼굴 살이 빠지는게 보였어요. 그 당시 영지 부모님과 한 건물에 사는 한 블로거가 허영지는 노래도 잘 부르고 인사성이 밝다고 해요.



양갈래머리도 잘 어울리고 이뿌네요~ ㅎ 귀여운 스타일도 섹시한 스타일도 다 잘 소화해요.





몸매도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라서 더욱 보기가 좋아요~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를 더 플러스 해주네요~



하현우와 열애설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허영지!!

앞으로도 방송에서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럼 허영지 힘내길~~!!!

항상 응원할께요~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