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충현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김민정 자녀 가족

조충현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아내 김민정 아나운서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달달한 결혼 생활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조충현의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자녀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1년 공채 아나운서로 KBS 입사를 하고 2019년 4월 22일 부인 김민정 아나운서와 함께 퇴사, 프리랜서 선언을 했다고 하네요. 배우 활동도 하며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 출연작은 영화가 좋다, 생생정보, 연예가 중계, 1대 100, 대한외국인, 감성툰 고맙습니다 등이 있으며 라디오 조충현의 럭키 세븐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부인 김민정 아나운서와 함께 퇴사자 부부로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나온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본명 조충현, 1982년 10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행정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김민정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이네요.

 

 

조충현 부모님께서 갈비집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수원 3대 갈빗집 아들이라는 소문이 났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조충현 부모님이 운영하는 가게는 '가보정'이 아니며 식당은 서울에 있다고 했습니다.

 

 

프로그램 '생생 정보'에서 다이어트 후 19kg를 감량하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트레이너 숀리와 '화난 근육만들기' 코너를 함께 진행을 했는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보여줬네요. 체지방 6%를 달성하며 대단한 의지가 돋보였습니다. 그리고 밑에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한 모습이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으며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조충현 아나운서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