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정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남편 집안 자녀

김민정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퇴사자 부부로 집 공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해요. 그리고 김민정 아나운서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민정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사진 남편 결혼 자녀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2011년 프로그램 '여유만만'에서 처음 방송 출연을 했습니다. 2012년에서 2013년까지는 KBS 부산방송총국에 있다가 2014년에는 본사로 왔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KBS 뉴스9에서 황상무 앵커와 함께 진행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2019년에는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와 함께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 선언을 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출연작 그녀들의 여유만만, 닥터셰프, 문화 책갈피, 뉴스7 등이 있네요.

 

 

본명 김민정, 1986년 3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이며 학력 사항은 창원중앙여자 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국어국문학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조충현이 있습니다.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라고 이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역시 숙명여대 무용과 출신답습니다. 남편 조충현과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이 많은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을 보니 너무 잘 소화하고 있어요. 평소에도 단아하고 청순한 비주얼와 깔끔한 진행 능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38기 입사 동기 조충현 아나운서와 2016년 9월 24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아직 없으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하네요. 김민정 조충현 부부는 5년을 만나고 결혼을 했는데 결혼 하고 나니 가부장적인 남자라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충현은 아내 김민정이 화내는 모습을 재연하며 유쾌한 모습을 보여줬네요.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를 처음 봤을 때는 입사 전 신체검사할 때라고 합니다. 그 당시 병원 복도에 산적같은 남자가 누워있어서 누군가 했더니 조충현 아나운서 였다고 해요. 연애를 시작한 계기는 물들듯이 빠진 것 같다고 했습니다. 힘들 때마다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럼 김민정 아나운서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