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권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결혼 군대 키

2AM 조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조권은 군대 제대 후 방송 복귀를 했는데요. 그리고 자신의 SNS에 하이힐을 신고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조권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복근 결혼 인스타키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아이돌 그룹 2AM 멤버입니다. 포지션 리더, 리드 보컬인데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2001년 오디션 프로그램 '영재육성 프로젝트 99%'에서 박진영에게 발탁되어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되었다고 해요. 8년 연습생 생활을 하고 아이돌 그룹 멤버가 되었습니다. 히트곡 노래 등이 있네요. 2018년 8월 6일에는 11사단 육군 현역으로 군대 입대를 하고 얼마전 제대를 했네요.

 

본명 조권, 1989년 8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5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수원선일 초등학교, 매현 중학교, 한국예술 고등학교 음악과,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포스트모던음악학과, 경희대학교 아트퓨전디자인대학원 퍼포밍아트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2AM 앨범 1집 '이 노래'이라고 합니다.

 

 

절친 친한 연예인이 많으며 마당발인데요. 같이 연습생 생활을 한 원더걸스 '선예'가 있으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아담부부로 나온 '손가인'과도 지금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가인과 함께 부른 듀엣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는 히트를 쳤네요. 그밖에 2PM 장우영, 손담비, 전민지, 김호영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결혼 안 한 미혼이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최강희, 서우같은 강아지상이라고 하네요.

 

 

과거 졸업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하게 잘 자랐습니다.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여장한 모습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도많이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별명 '깝권'이라고 하는데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예능 '우결'에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 '손가인'과 가상 부부를 하면서 매력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며 평소에는 걸그룹 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조권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