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수미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집안 남자친구

설치미술가 임수미는 배우 려원의 절친 친구로 얼굴을 제대로 알리게 되었습니다. 보이시한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최근 방송 출연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려원 절친 지인으로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설치미술가 임수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임수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걸크러쉬 매력이 넘치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멋진 패션 스타일과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절친 친구들과 여행도 자주 가고 생일파티도 같이 하는데요. 함께 여행을 가는 연예인은 가수 손담비, 강세미, 공효진, 소이, 공효진, 려원 등이 있네요.

 

현대 예술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트 스타 코리아'에 출연했습니다.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살아보니 어때'에서 배우 정려원과 리얼리트 도전기를 보여줬네요. 두 사람의 우정을 볼 수 있는데 서로 도움을 주는 관계라고 했습니다. 배우 정려원은 임수미와 예술적인 부분이 자신과 잘 맞는다고 했으며 임수미 옆에서는 나다워 질 수 있다고 했네요. 과거 '아트 스타 코리아'에서 임수미가 배우 려원에게 이마 뽀뽀를 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네요.

 

본명 임수미,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목원대학교 조소과라고 하네요. 방송 출연작 프로그램 '살아보니 어때?'라고 합니다. 그밖에 가족 부모님, 고향, 키,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임수미는 배우 려원과 취향이 매우 비슷한데요. 그래서 '동성이 아닌 이성이라면 교제도 가능했느냐'라는 질문에 배우 려운은 이성이었다면 만났을 것이라고 했으며 임수미는 이성이라면 교제는 힘들 것 같다고 했습니다. 서로 성격은 잘 맞는데 그게 동성이락 가능한 것 같으며 이성은 아무래도 서로의 결점을 채워줄 수 있었야 하다고 했네요. 임수미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럼 려원 공효진 손담비 친구 임수미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