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혜경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근황 키

박혜경은 오늘 방송되는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팬을 찾는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가수 박혜경의 프로필 과거와 이혼루머 결혼 남자친구 직업 나이 성형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혜경

 

박혜경은 1974년 10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살 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진안군 출생이며 박혜경 키 159cm 몸무게는 47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명지전문대학 중퇴라고 하며 가족은 남동생 1명과 여동생 2 명이 있다고 합니다. 종교는 불교이며 1997년 더더 1집 앨범 '내게 다시' 로 데뷔 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없다고 해요.

 

 

많은 히트곡을 낸 박혜경은 과거 소속사와의 계약 분쟁과 사업관련 소송에 휘말려 4년이라는 시간을 쏟게 됩니다. 그로 인해 정신적 스트레스로 성대에 큰 혹이 생겼고 아예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 수술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거기다 오랜 시간 재판을 진행하면서 평생 모든 재산까지 모두 처분하게 되었다고 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습니다.

 

 

박혜경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SBS 예능 '불타는 청춘' 에도 출연을 하기도 하였는데 과거 연관검색어에서 '박혜경 이혼', '박혜경 남편' 같은 루머때문에 남자를 만나기가 쉽지 않다고 말을 한적도 있어요. 하지만 현재 일반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하네요. 오늘 박혜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와 약 1년 3개월 전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 고 말하며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박혜경은 남자친구가 음악을 좋아해서 취미로 밴드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며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가까워져 인인 사이까지 발전을 하였다고 하네요. 가수 박혜경의 남자친구는 3살 연상의 일반인이라고 하며 직업 등은 알려지지 않았고 현재 결혼을 전제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라며 결혼 소식까지 이어지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