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정가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롤러코스터 리부트'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7년 만에 귀환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네요. 항상 대단한 동안 비주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가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연극부 활동을 했고 대학교 시절에는 모델 학원을 다녔다고 해요. 2001년에는 미용실 원장님 추천으로 미스코리아에 참가하여 경남 선을 수상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나는 펫, 스타킹 등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유명 배우 송혜교 닮은꼴 얼굴로 유명했습니다.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한 프로그램에서 성형 수술 고백을 했는데요. 쌍꺼풀, 앞트임 뒤트임 등 눈 성형만 4번했으며 보톡스, 실 리프팅 등 최소 7회 이상이라고 했네요.

 

본명 백라희, 1978년 6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이며 키1700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딸 김소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해동 초등학교, 해운대여자 중학교, 해운대여자 고등학교, 부산경상대학교 무역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고 데뷔 시기는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이라고 합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특히 작은 얼굴, 좋은 비율로 8등신 몸매라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베이비 페이스를 보여주며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맥심 코리아 화보 사진에서도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2016년 1월 30일 나이차이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6년 7월 21일에는 귀여운 딸 김소이를 낳았으나 2018년 1월 26일전남편 분과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2019년 12월에는 전남편을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 관한 법률 위반, 사기죄로 고소했습니다. 아이의 아빠라서 참고 또 참았지만 사기 행각을 멈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돈을 요구해서 결국 고소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전남편은 미국 도피를 했다는 기사가 있습니다. 이혼 이유도 저런 이유인 것이라 추측하고 있네요. 그리고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그럼 영화 배우 정가은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