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미도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결혼 자녀 인스타 키

배우 전미도는 내년 시작할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 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명 남자 배우들 사이에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전미도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전미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전미도 과거 나이 결혼 남편 학력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미도

 

전미도는 연극과 뮤지컬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배우입니다.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부터 시작해 벌써 데뷔 14년차 배우라고 하네요. 전미도는 과거 초등학교때 부터 대학교 때 까지 배우가 되는 게 꿈이었다고 하는군요. 오랜 기간 뮤지컬에서 활약하며 작년에는 2년 연속 한국뮤지컬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을 꿰찰 만큼 전미도는 현재 최고의 뮤지컬 배우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원래 뮤지컬을 하기에 노래 실력이 부족했다고 하는군요.. 근데 그럴 때 마다 배우 조승우랑 같이 연기를 하겠다는 생각으로 버텼다고 합니다. 왠 조승우일까요?

 

 

전미도는 1982년 8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입니다. 최종학력으로 명지전문대학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로 데뷔 하였습니다. 전미도는 현재 결혼을 하였다고 하며 가족으로 남편은 있는데 자녀에 대한 정보는 없는 상태입니다. 소속사는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는군요.

 

 

전미도는 2013년 32살에 결혼한 품절녀 라고 합니다. 전미도는 남편과 소개팅으로 만나서 6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전미도 결혼에 대한 정보는 이 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남편은 일반인으로 남편과 자녀에 대해서는 전혀 알려진 정보가 없는 상태입니다. 전미도는 엄청난 연기력으로 천재라는 소리까지 들을 정도인데 배우 조승우가 전미도를 "가장 존경하고 닮고 싶은 배우" 라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거기다 수 많은 젊은 배우들이 전미도를 가장 닮고 싶은 배우로 꼽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와 맑고 아름다운 음색, 진정성 있는 연기력 그 중 최고로는 '미친 캐릭터 소화력' 이라고 하네요. 전미도는 2018년 tvN '마더' 에 '원희 엄마' 역으로 특별 출연 하기도 하였는데 이번 '슬기로운 의사 생활' 로 방송에서도 활약하는 전미도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가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