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수연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정수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도전과 만남에 조심스러우면서도 설렌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수연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이혼, 아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정수연

본명 정수연, 1985년 4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백석예술대학 실용음악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자녀 아들 유하진이 있습니다. 소속사 로이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싱글 앨범 '죽도록 미워'라고 하네요.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1995년 제15기 KBS어린이합창단이었다고 하네요.

 

 

정수연 직업 가수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퀸'에서 우승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보이스퀸'에서 싱글맘이라는 사연을 고백했는데 주변에서 응원을 받았다고 해요. '보이스퀸'은 주부를 대상으로 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정수연이 최종 우승을 했습니다. 보이스퀸 우승자 조엘라, 최연화, 정수연은 전국 투어 콘서트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돌싱녀 정수연은 예능 '모던패밀리'에서 이제 재혼할 때가 됐다며 슬슬 사람을 구해야지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이번 예능 '우다사2'에서 좋은 인연을 만났으면 좋겠네요.

 

 

정수연은 1년 가까이 결혼 생활을 하고 전남편과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혼 이후 여섯살 아들 유하진을 혼자 키웠다고 해요. 방송 프로그램 출연으로 주변 지인들이 많이 걱정을 했었고 아들 하진에게도 어떠한 방식으로 괜한 영향을 끼칠까 걱정이 많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동네에서도 떳떳하지 못한 엄마로 아들 하진이 친구의 엄마들에게 밝히지 않고 가깝게 교류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항상 아들 하진이가 인생에 첫 번째라고 하네요.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정수연은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눈길이 가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예능 '우다사2'에서 소개팅도 한다고 하는데 좋은 남친이 생길지 너무 궁금하네요.

 

 

보이스퀸 정수연은 폭풍 성량을 자랑하며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입니다. 노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엄마, 홀로 된다는 것, 녹턴 등에서 돌고래 고음 부터 감정이 풍부한 표정 연기까지 항상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수연은 집에서도 칭찬을 많이 해주고 축하 인사도 많이 해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음악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