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정치 프로필 나이 정인 자녀 가족 근황 키

조정치의 근황 소식으로 조정치 딸 조은이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조정치 프로필 나이 부인 딸 조은의 근황 사진과 여러가지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조정치

조정치 딸 조은의 '슈돌' 출연 당시 모습이네요. 너무 너무 귀여운 모습입니다. 요정같은 외모로 미소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가수 조정치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정말 많이 닮았네요. 딸 조은의 현재 나이는 2017년 2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살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많이 컸는데 많은 사람들이 딸 조은의 근황 소식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사랑스러운 표정과 귀여운 미소가 똑같네요.

 

 

 

아빠 가수 조정치 프로필 본명 조정치, 1978년 8월 25일생으로 실제나이 4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영광군 이며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형 조성룡, 아내 정인, 자녀 딸 조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서울재주아카데미, KAC한국예술원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로 데뷔 시기는 2010년 1집 앨범 '미성년 연애사' 라고 하네요.

 

 

엄마 가수 정인 프로필 본명 최정인, 1980년 12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라고 합니다.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충남대학교 중퇴이네요.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로 데뷔 시기는 2002년 리쌍 1집 앨범 '러쉬'객원보컬입니다. 정인은 보이쉬한 목소리와 독특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히트곡 노래 '사랑은'은 큰 히트를 쳐서 정인의 대표곡이라고 하네요. 근데 정인 앨범이 아니라 리쌍 앨범이라고 합니다.

 

 

가수 정인은 한쪽 귀가 들리지 않는다고 하네요. 어린시절부터 왼쪽 귀가 들리지 않았으나 음악에 대한 열정이 많았다고 합니다. 남편 조정치와는 2002년부터 연애를 했는데 무명 시절부터 동고동락한 사이라고 해요. 2013년에는 예능 '우결'에 가수 조정치와 리얼 커플 가상 부부로 나왔고 2013년 11월 혼인 신고를 했습니다. 2017년에 사랑스러운 딸 조은이 태어나고 조정치는 딸바보가 되었네요.

 

 

조정치 정인 부부의 딸 조은의 최근 사진을 보니 정말 많이 컸네요. 똑같이 귀여운 모습으로 잘 자라줬습니다. 이번 2020년 1월 3일 둘째 아이가 태어났는데요. 둘째는 아들로 아빠 조정치와 붕어빵입니다. 첫째, 둘째 남매를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조정치, 정인의 여러가지 정보와 딸 조은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