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스데이 유라는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을 한다는 근황 소식입니다. 유라는 배우로 변신한 후 최근에는 딱히 방송 활동 없이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예능을 통해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오늘은 유라의 과거와 성형 몸매 다리 고향 나이 열애 인스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걸스데이 유라

 

유라의 본명은 김아영입니다. 1992년 1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이며 고향은 울산시 중구 출생이라고 합니다. 유라의 키 170cm 에 몸무게 52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며 학력사항으로는 울산예술고등학교 미술과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입니다. 유라의 가족으로는 아버지와 어머니로 외동딸이라고 하며 걸스데이에서 메인래퍼와 서브보컬, 메인댄서를 맡고 있다고 하네요. 종교는 없으며 소속사는 어썸이엔티라고 합니다.

 

 

 

유라는 울산광역시가 고향이며 울산예고 시절 유라의 얼굴을 한번 보려고 미술학원을 기웃거리는 남학생들이 엄청 많았다고 합니다. 당시에도 유라는 사교성이 좋았는데 유라의 이미지는 지금의 백치미와 상큼발랄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유라는 가수가 되기 전 미술가를 꿈꿨는데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이 지겨워서 미술은 포기하고 가수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몇몇 소속사를 거쳐서 2001년 9월 걸스데이의 멤버로 영입되었는데 데뷔 당시에는 만 17세로 고등학생이었다고 하네요.

 

 

 

유라는 2010년 걸스데이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하였죠. 데뷔 초부터 소속사에서 유라의 몸매 비율이 예쁘다고 하며 5억짜리 다리 보험을 들어준 사실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한 방송에서 이야기로는 매달 보험료는 3만원이라고 하는데 당시 걸스데이의 초반 주요 언플 중 하나였죠. 팬들 사이에서는 소진과 함께 그룹 내 몸매 담당으로 유명합니다.

 

 

 

뛰어난 몸매를 살려 다양한 화보 모델로도 활동 중인데 현재는 가수 활동 보다는 배우로써 변신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2012년 3월 부터 중국 드라마 '시크릿 엔젤' 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 한 뒤 조금씩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지만 아직 제대로 된 작품에 연기를 보여주지는 못하였습니다. 더욱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는 유라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